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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자의 모든 고객(회원)을 관리합니다.
아직 계약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내역을 관리하거나
안내 문자 발송을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,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
서비스 제공 현황 및 결제 내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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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과 체결한 각기 다른 조건의 계약들을 등록하여 관리합니다.
각 계약에 대한 식별이 용이하여 거래 혼선을 방지할 수 있으며
계약단위로 설정된 결제수단, 계약기간, 거래금액으로 서비스 제공 및
잔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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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자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합니다.
각 창구마다 설정되어 있는 상품 내역을 바탕으로 결제가 처리되어
매출 및 판매 수량을 효과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. 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
발급 품목과도 연결되어 회계처리 업무도 간편해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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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별 수납해야 할 금액을 확정하고 청구합니다.
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
생성할 수 있으며, 청구서 발송을 통해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이행함과
동시에 결제를 독려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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발송한 청구서의 수납 여부를 확인하고 미수금을 별도 관리합니다.
결제 수단을 변경하여 실시간 결제를 진행하거나
수기수납 처리도 지원하며 다양한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
수납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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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자의 계좌를 등록하여 거래 내역을 일괄 조회합니다.
조회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
수기수납 처리할 수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스 정산 내역을 조회하여
원활한 자금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