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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
  • 매월 혹은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물품대금, 서비스이용료, 임대료, 각종 회비 등을

    납부자 계좌로부터 자동출금/결제하여 이용기관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
    효성CMS 하나로 사업자는 자금 계획 및 안정적인 수납이 가능하고

    납부자는 은행 또는 업체에 방문하여 납부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.


    CMS 뿐만 아니라 카드 결제, 세금계산서 발행, 회원 관리 등 

    사업자와 납부자 모두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어 다양한 업종에서 효성CM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  • 효성CMS는 계약 기간이나 약정 기간이 없으며 언제든 중지나 해지가 가능합니다.

    단,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해지신청을 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  • 서비스 이용 시점은 납부자 통장에서 첫 출금을 시작한 날짜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서비스 이용 시점부터 월 사용료 과금이 시작되므로, 첫 출금을 진행하지 않으면 부과 되지 않습니다.

    서비스 승인 후 회원등록은 했지만 출금을 하지 않으면 사용료는 부과 되지 않습니다.


    하지만 첫 출금 이후엔 출금여부 상관없이 사용료가 부과되니,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  • 효성CMS는 웹으로 이용 가능하여 웹 브라우저가 작동하는 모든 컴퓨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하여 사용하며 동시 접속도 가능합니다.

  • 자동이체계좌에서 잔액부족으로 출금이 안된 경우에는 재출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    재출금을 자동으로 설정한 경우엔 재신청을 따로 하지 않아도 정해진 날짜에 자동으로 재신청도 가능합니다.

    6개월까지 미수관리가 가능하므로 편리하게 수납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 

  • 효성CMS+는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.


    효성CMS+ 부가서비스 이용현황에서 세금계산서 or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1~2일 후에 발급 가능합니다.


    회원 등록 시 세금계산서 or 현금영수증 정보를 입력하고 자동으로 설정하시면 CMS 출금 후 자동으로 발급됩니다.

    지난 거래내역도 수동으로 발급 가능합니다.

  • 효성CMS를 가입한 이후

    사업자의 정보(상호, 대표자, 사업자번호, 주소, 연락처, E-mail주소 등)가 변경되었을 경우

    효성CMS+ 온라인창구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  

    온라인창구에서 변경이 불가한 정보나 사업장 인증서가 없을 경우 고객센터(1566-2772)로 연락주시면 

    변경 된 정보에 따라 서류접수 및 구비서류를 안내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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