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세무/회계

고객 관리와 기장료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고
보다 효율적인 운영을 실현해보세요

만족스러운 세무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질적인 운영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.
  • 매월 발생하는
    기장료 수납을 자동화
    일일이 관리해야 했던 기장료 및 조정료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
    업무시간을 단축시킵니다. 비효율적인 업무 감소로 실질적인
    세무 사무소 운영에 더욱 집중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주요 협회에서 인정하는
    안정적인 공식 자금관리 서비스
    높은 수준의 신뢰성을 요구하는
    한국세무사회/한국공인회계사 감사반연합회가 보증한
    자금관리 서비스입니다.
  •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
    통합 결제수단 제공
    고객별로 카드, 계좌, 휴대전화 등의 다양한
   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
   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• 수납률을 높여주는
    자동 미수 처리
   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미납된 기장료를 자동으로 재결제합니다.
    미수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됩니다.
  • 회계관리, 세금계산서 프로그램과도
    유연하게 연계
    프로그램 연동을 통해 '세무포탈'에서의
   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(베스트빌), '세무사랑pro'에서의 회계 반영이
    가능하여 효율적이고 연속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.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