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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행용역

정기적인 용역 대금 청구를 위한
커뮤니케이션 부담을 최소화해보세요

수납 업무 자동화를 통해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실현합니다.
대금 수납을 위해 고객사마다 연락하고 확인해야 하는 업무 부담을 줄여줍니다.
  • 매월 발생하는
    용역비 수납을 자동화
    직접 관리해야 했던 방역, 방재, 건물관리, 소방, 전기안전 등의
    용역비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킵니다. 불필요한 업무가
    감소됨에 따라 실질적인 운영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.
  • 업무 효율화를 통한
    인건비 경감 효과
    자금 수납, 고객 서비스, 미수 처리 등의
    반복적이고 비효율적인 업무를 자동화 하여
    업무 시간 및 인건비를 감소시킵니다.
  • 고객사 관리까지
   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
    용역비 수납부터 고객사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
   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 고객사 관리를 위해서 다른 프로그램을
   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.
  • 수납률을 높여주는
    자동 미수 처리
   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미납된 용역비를 자동으로 재결제합니다.
    미수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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